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막걸리 중 최고는 단연 생탁막걸리 (내 최애 막걸리 자랑글)

 

 


여러분들은 최애 알콜이 있으신가요?
저는 진짜 1초도 망설임없이 말할 수 있어요
바로 생탁 막걸리라고 ㅎㅎ
적당한 청량감에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

 

 


진짜 부산합동양조는 천재인지는 몰라도
술을 어쩜 이렇게 맛깔나게 만들었는지
제 혀를 가진 사람이 거기서 일 하는지는 몰라도
진짜 제 입맛에 완전 찰떡인 ㅜㅜ 막걸리 중 하나에요

 

 


제가 자칭 막믈리에?라ㅋㅋㅋ
막걸리를 좋아해서 이것 저것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를 많이 먹어봤는데
진짜 생탁만큼 제 입맛에 맞는 막걸리가 없네요
요즘도 일 하고와서 습관처럼 한잔씩 하는데
진짜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ㅜ

이 포스팅은 그냥 내가 가장 좋아했던 술을 기록하고 싶어서
한번 적어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