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존맛탱 서브웨이 이탈리안 BMT과 생탁막걸리

존맛탱 서브웨이 이탈리안 BMT과 생탁막걸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 비온다길래 날씨가 추울 줄 알았는데
아침에 가을날씨 같아서 행복했으나..
지금 비가 막 쏟아지네요 ㅎㅎ
집갈때 추울거같아서 조금 긴장됩니다

 


오늘은 비도오고 그래서 
배달음식을 시켜보았는데요
서브웨이가 너무 땡겨서
친구랑 서브웨이를 시켰어요 ㅎㅎ

 


서브웨이에서 최애 메뉴인 이탈리안 BMT를  시켰습니다 
친구가 갑자기 비오니까 막걸리 먹고 싶다며
생탁을 사오는 바람에
생각지도 못한 조합으로 반주를 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서
의외였습니다 
막걸리는...도대체 안어울리는 안주가 뭐가 있을까요 ..?